본문 바로가기

세진하이텍

신기술 개발

신기술 개발

고생산성 저에너지

복합금형기술 및 연속공정자동화시스템

복합금형기술(Hybrid Compound Die)

세진하이텍은 금형분야의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양산제품의 공정에 대한 맞춤형 복합금형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왔습니다. 복합금형이란 각 Press의 1 Stroke에 둘 또는 그 이상의 복합 공정을 수행할 수 있는 융복합 금형으로 제품의 정밀도가 뛰어나며, 대량 생산시 공정 효율성을 대폭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기술적으로 펀치 설계 기술, 구조 해석 및 성형 해석 기술, 정밀 가공 기술, 제품 변형 최소화 기술등이 요구되어집니다. 

초정밀프로그레시브 금형
(Fine Progressive Die)

연속적인 대량생산 방식을 위한 프로그레시브 금형은 복잡한 형상의 제품을 단순한 다수 공정으로 분할하여 연속∙순차적으로 가공을 수행함으로써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품질 향상을 높일 수 있으나, 각 공정이 상호 의존적이기 때문에 편차 및 공차에 대한 정밀한 시스템이 요구되어집니다.

세진하이텍은 연속공정을 위한 자동화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함으로써 생산성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세진하이텍은 금형분야의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양산제품의 공정에 대한 맞춤형 복합금형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왔습니다.

융합기술개발 (Converting Technology)

세진하이텍은 뿌리산업에 대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표면처리, 접합, 소성가공 등 관련 산업 및 업체들과 신사업발굴을 위한 다양한 기술 융합을 시도하여 왔습니다. 그 결과로 기존 스테인레스 제품에 무기도료를 사용한 투명 박막 코팅에 대한 원천융합기술에 성공하였으며, IT 및 첨단공학을 활용한 금형 제작 기술 확보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세진하이텍은 앞으로도 관련 업체 및 연구기관들과 공동연구를 강화하고 관련 기술을 표준화하여 창조적인 융합기술 확보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입니다.  

사례) 표면처리 융합기술을 통한 기존제품(SUS 맥주통) 성능 향상

고부가가치 전략제품 개발

세진하이텍은 2012년 회사설립 30주년을 맞이하여 “CHANGE! VISON 50’을 선포하였습니다. 기존 OEM 위주의 사업구조를 창조적∙능동적 구조로 사업 포트폴리오를 재편하여 향후 50년간 지속성장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자사 브랜드인 ‘홈핑그릴’을 런칭하여 국내외 디자인상을 수상하고 10개국 이상에 수출하는 성과를 이루어냈으며, 기존 Beer Keg 사업영역을 확대하여 Food Keg 및 IBC 등 Total Unit 사업부로 재편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부가가치 성장동력을 위한 전략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공유하기


맨 위로 이동